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화생명 '63 계단오르기' 언택트 마라톤 개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019년 11월 63빌딩에서 열렸던 '한화생명 63 계단오르기' 행사(참고사진)

2019년 11월 63빌딩에서 열렸던 '한화생명 63 계단오르기' 행사(참고사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한화생명은 다음달 3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제 18회 한화생명 63 계단오르기' 행사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한화생명 63 계단오르기는 63빌딩 높이인 249m에 오르는 이색 마라톤 행사로, 올해는 ‘런 데이(Run Day)’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비대면으로 개최된다.

언택트 63 계단오르기는 행사 기간 동안 참가자들이 GPS 어플리케이션(런데이)을 활용해, 원하는 장소에서 계단을 오르면 그 기록이 자동으로 측정돼 인증된다.


63빌딩이 아닌, 참가자가 원하는 곳 어느 장소에서나 앱만 실행하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것이다.


참가자는 63빌딩 높이에 해당하는 249m, 1251개 계단을 오르면 목표를 이룰 수 있다. 챌린지 성공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선착순 2000명 한정으로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참가비 1만원을 내면 유료 챌린지도 참여할 수 있다. 유료 챌린지 완주 시 참가비는 전액 기부되며, 기부금은 월드비전의 결식 아동을 위한 아침 식사 지원비로 쓰일 예정이다.


20m 이상(아파트 약 7층 높이) 오르는 전원에게는 신세계 2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유료 챌린지는 선착순 630명까지 참가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다음달 19일까지 ‘런 데이(Run Day)’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접수하면 된다.


올해도 베스트 포즈상이 준비된다. 참가 사진을 개성 있게 인증 사진을 올리면 되며, 챌린지 기간 동안 추첨을 통해 매주 3명씩 워킹온더클라우드 2인 식사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현경 한화생명 브랜드전략팀장은 “올해로 18회를 맞는 ‘한화생명 63 계단오르기’는 코로나19로 인해 각자 원하는 장소에서 계단을 오르지만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함께할 수 있어 의미가 있다”며 “기부로 나눔을 실천하고, 건강도 지키고 재미까지 잡는 63 계단오르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