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커리와 버거의 조합” 노브랜드 버거, '골드커리 버거' 출시

최종수정 2022.05.24 08:01 기사입력 2022.05.24 08:01

AD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신세계푸드 의 노브랜드 버거가 이국적인 맛의 커리 소스를 더한 ‘골드커리 버거’를 신메뉴로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골드커리 버거는 커리 특유의 향과 매콤한 맛이 두툼한 고기 패티와 어우러져 깊은 풍미와 함께 이국적인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자체 개발한 프리미엄 골드커리 소스는 한국인의 입맛에 익숙한 강황을 베이스로 인도 정통 매운맛 향신료인 가람 마살라와 동남아에서 주로 즐기는 큐민, 케이엔페퍼 등을 더해 이색적면서도 한국적인 감칠맛의 균형을 극대화했다. 또한 ‘더블 골드커리 버거’는 골드커리 버거에 고기 패티와 치즈를 1장씩을 추가해 더 푸짐하면서도 풍성한 커리 소스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골드커리 버거는 2이날부터 노브랜드 버거 매장(일부점 제외)에서 판매된다. 골드커리 버거와 더블 골드커리 버거의 가격은 각각 단품 2900원과 4600원, 세트는 4900원과 6500원이다.


노브랜드 버거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노브랜드 버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더블 골드커리 버거를 매장 내 취식 또는 포장 주문 시 세트로 무료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골드커리 버거는 익숙한 재료와 소스들을 독창적으로 조합해 노브랜드 버거만의 스타일로 선보이게 됐다”며 “Why Not?(왜 안 돼?)라는 노브랜드 버거 특유의 브랜드 개성을 살려 소비자들에게 재미와 맛을 동시에 선사하는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AD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오늘의 화제 컨텐츠

AD

포토갤러리

  • [포토] 클라라 '완벽한 S라인' [포토] 현아 '왜 이렇게 힙해?' [포토] 나연 '상큼한 미소'

    #국내핫이슈

  • [포토] 태연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 [포토] 지수 '청순한 미모' [포토] 조이 '상큼미 끝판왕'

    #연예가화제

  • [포토] 김희선, '여전히 마네킹' [포토] 아이유 '청량미 가득' [포토] 제니 '인간 명품 그 자체'

    #스타화보

  • [포토] 이시영 '시원시원한 자태' [포토] 오승아 '시원한 각선미' [포토] 최희서 '이런 매력이 있었네'

    #몸매종결자

  • [포토] 킴 카다시안 '완벽한 건강미' [포토] 킴 카다시안 '넘사벽 카리스마' [포토] 킴 카다시안 '파격적 패션'

    #해외스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한눈에 보는 뉴스&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