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마트24, 트레저 도시락 앱에서도 만나요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마트24의 트레저 돈까스카레덮밥, 치킨마요덮밥, 크랜베리치킨샌드.

이마트24의 트레저 돈까스카레덮밥, 치킨마요덮밥, 크랜베리치킨샌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전진영 기자] 이마트24가 YG 대형 그룹 트레저와 협업한 트레저 덮밥 2종과 샌드위치를 17일부터 모바일애플리케이션(앱)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고객들이 앱에서 결제한 상품을 희망하는 일자와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도록 해 구매 편의성을 높였다.


이마트24는 구매를 원해 매장을 방문했다가 상품이 모두 판매돼 구입하지 못한 고객들의 요청이 있어 앱 예약구매를 진행하게 됐다.

트레저 시리즈는 인기를 끄는 중이다. 지난 달 1일 출시한 트레저 덮밥 2종은 현재까지 이마트24가 판매 중인 바삭마차, 송정식당의 협업 도시락과 함께 도시락 카테고리 내 베스트 5에서 순위를 다투고 있으며, 트레저 크랜베리치킨샌드위치는 샌드위치 카테고리 베스트 3위를 기록하고 있다.


여름 시즌을 겨냥해 지난 달 선보인 트레저 파우치 커피 2종(아메리카노 헤이즐넛·아메리카노 블랙)은 기존 PB브랜드 커피 파우치 대비 매출이 1.2배 높아, 트레저 효과를 톡톡히 증명했다. 이마트24는 향후 하반기 중에도 트레저가 상품 기획, 개발에 참여한 다양한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여 이러한 ‘트레저 이펙트’를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전원준 이마트24 MD기획팀 파트너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상에서 트레저 멤버들의 사진을 모으는 인증샷부터 해외에 있는 가족에게 보내기 위해 트레저 파우치 음료 900개를 대량 구매 했다는 후기 등 트레저 협업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워 트레저의 인기를 실감하게 됐다”며 “협업상품이 큰 호응 얻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으로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전진영 기자 jintonic@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