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동서대 디자인대학 학생들, 2021 국제캐릭터콘텐츠공모대전 휩쓸어 … 금·동·장려상 수상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동서대 디자인대학 그래픽루트 학생들이 수상기쁨을 나누며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동서대 디자인대학 그래픽루트 학생들이 수상기쁨을 나누며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김용우 기자] 동서대 디자인대학 그래픽루트 학생들이 ‘2021 국제캐릭터콘텐츠공모대전’을 휩쓸었다.


동서대는 이번 공모전에서 금상에 강경민, 동상에 이서영, 장려상에 김수린, 이예림, 천옥희 등 총 20여명의 학생들이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한국캐릭터디자이너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후원하는 국제캐릭터콘텐츠공모대전은 22년 역사를 가진 권위 있는 디자인 공모전이다.


이번에 동서대에서 출품한 작품들은 디자인대학 그래픽 디자인 프로세스 수업(지도교수 김기수)에서 제작된 것으로 LINC+사업단이 후원했다.


금상을 수상한 강경민 학생은 “작품 피스프렌즈는 현대의 각종 혐오와 차별에 맞서 평화를 도모하고자 개발한 캐릭터들로, 많은 이들의 상처를 조금이나마 덜었으면 하는 마음”이라며 수상 기쁨을 김기수 지도교수에게 돌렸다.



영남취재본부 김용우 기자 kimpro7777@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