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데코뷰, 창립 15주년 맞아 특별 생일파티 프로모션 진행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매일 선착순 150명에게 15% 할인 쿠폰 발급

데코뷰 창립 15주년 기념 행사 소개 이미지. [사진제공=데코뷰]

데코뷰 창립 15주년 기념 행사 소개 이미지. [사진제공=데코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종화 기자] 토탈 홈스타일링 브랜드 데코뷰가 창립 15주년을 맞아 오는 12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생일파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150명의 고객에게 15%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구매금액별로 혜택을 제공한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배송 쿠폰과 2022년 탁상용 캘린더,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스마일 플라워 자수가 새겨진 핸드타올 2P 세트를 증정한다.

데코뷰 관계자는 "지난 15년간 많은 고객분들의 관심과 성원 덕분에 '다시 찾는 고객이 많은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다"면서 "감사한 마음을 담아 앞으로도 트렌디한 홈스타일링을 제안하고 다양한 리빙 상품들을 개발하며 머물고 싶은 공간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는 토탈 홈스타일링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 지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데코뷰에게 바라는 상품이나 원하는 디자인, 아이디어를 댓글로 남기는 고객에게는 데코뷰에서 사용 가능한 1500 포인트를 전원 제공한다. 또한 베스트 댓글 참여자 3명을 뽑아 별도로 5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데코뷰 구매 고객이 직접 사용하고 있는 데코뷰 제품을 #데코뷰축하해, #데코뷰, #집스타그램, #집꾸미기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하여 스페셜 기프트(5명)와 10만 포인트(1명)를 지급한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는 26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는 12월 29일 데코뷰 공식 온라인몰 공지사항에서 발표한다.



김종화 기자 just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뉴스속 인물]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