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가수 박군 "성추행 사실무근, 작성자 고소장 접수"

최종수정 2021.10.27 10:44 기사입력 2021.10.27 10:44

댓글쓰기

박군/사진=토탈셋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이이슬 기자] 가수 박군(박준우)이 자신에게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A씨를 고소했다고 밝혔다.


박군의 소속사 토탈셋은 27일 "어떠한 종류의 성희롱, 성추행을 행한 사실이 없다"며 "법률사무소 범우를 선임해 지난 26일 오후 서울강남경찰서에 게시물 작성자를 명예훼손 및 허위사실 공표 혐의로 고소장 접수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이번 명예훼손 및 허위사실 공표에 관한 고소를 비롯한 박군의 모든 법정 소송을 적극 지원하고 이와 별도로 회사 차원에서도 업무방해 등 모든 부분에 대해서 법적 절차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했다.


이어 "어떠한 경우에도 선처나 합의 없이 무관용 원칙으로 강경하게 대응할 것임을 알려드린다"고 강조했다.


지난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특수부대 출신 가수 P에게 가스라이팅을 당했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 A씨는 P의 소속사 선배였다고 밝히며 "TV에서는 순수하고, 성실한 모습들로 많은 사람이 좋아해 주고 있다. 건실한 청년으로 이미지가 포장돼 있지만 그는 자신이 스타가 됐다는 것을 무기 삼아 제게 일방적인 성희롱과 추행을 일삼았던 사람"이라고 폭로했다.

A씨는 P가 자신의 신체를 허락 없이 만졌다며 성희롱과 성추행의 수위를 전략적으로 높였다고 주장했다. "피해자가 더 있는 걸로 안다"며 모든 증거자료를 첨부해 고소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가수 P씨로 박군이 지목되자 소속사 측은 "폭로글을 사실이 아니다"라며 "전 소속사와 분쟁으로 인해 동료가수를 부추겨 음해하는 것"이라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한편 박군은 2019년 트로트 곡 '한잔해'로 데뷔했으며, SBS '트롯신이 떴다'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지난 6월 종영한 채널A '강철부대'에 특전사 팀으로 참여해 인기를 얻었다.


이하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가수 박군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토탈셋입니다.


먼저 박군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박군과 관련하여 커뮤니티 사이트에 올라온 게시글에 대한 당사의 입장 및 앞으로의 진행 방향을 전달드립니다.


이미 말씀드린 바와 같이 박군은 가수 생활에 성실하고 진실되게 임해 왔으며 해당 게시물의 주장과 같은 어떠한 종류의 성희롱, 성추행을 행한 사실이 없습니다.


이와 관련해 법률사무소 범우를 선임해 지난 26일 오후 서울강남경찰서에 게시물 작성자를 명예훼손 및 허위사실 공표 혐의로 고소장 접수했습니다.


당사는 이번 명예훼손 및 허위사실 공표에 관한 고소를 비롯한 박군의 모든 법정 소송을 적극 지원하고 이와 별도로 회사 차원에서도 업무방해 등 모든 부분에 대해서 법적 절차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이슬 기자 ssmoly6@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포토갤러리

  • [포토] 화사, 뭘 입어도 '핫' [포토] 제시 '강렬한 카리스마' [포토] 현아 '명품 각선미'

    #국내핫이슈

  • [포토] 카리나 '치명적 미소' [포토] 제시카 '시크한 아우라' [포토] 노제 '시크한 미모'

    #연예가화제

  • [포토] 노제 '인형같은 미모' [포토] 고현정 '독보적인 아름다움' [포토] 제니 '일상이 화보'

    #스타화보

  • [포토] 클라라 '파격 시스루' [포토] 손미나 "운동의 맛" [포토] 클라라 '독보적 S라인'

    #몸매종결자

  • [포토] 킴 카다시안 '넘사벽 카리스마' [포토] 킴 카다시안 '파격적 패션' [포토] 킴 카다시안 '매혹적인 비키니'

    #해외스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추천 연재

한눈에 보는 뉴스&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