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파리바게뜨, 데싱디바와 ‘쿨 민초’ 협업 방송

최종수정 2021.07.28 10:53 기사입력 2021.07.28 10:53

댓글쓰기

사진=파리바게뜨

사진=파리바게뜨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파리바게뜨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글로벌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와 협업해 카카오커머스에서 운영하는 ‘카카오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방송은 이날 오후 7시30분부터 90분간 카카오쇼핑라이브 채널에서 배혜지 기상캐스터와 먹방 유튜버 ‘상해기’가 출연해 진행된다.

민트초코 제품라인업인 ‘쿨 민초 컬렉션’과 펭수를 그대로 구현한 초코케이크 ‘어머나! 생일챙겨 펭수’ 등 파리바게뜨의 인기 제품과 손발 끝에 민트초코의 청량함과 달콤함을 만끽할 수 있는 데싱디바의 한정판 네일 제품인 ‘글레이즈 쿨 민초 에디션' 등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소개한다.


글레이즈 쿨 민초 에디션은 민트초코 케이크를 모티브로 기획된 네일·페디 2종부터 피니시 탑젤, 핑크 물방울 주얼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카카오톡 모바일 상품권 20%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바일 상품권은 이날부터 이틀 간 구매 가능하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TODAY 주요뉴스 "유서 썼다" 고백한 박하선 "부모님이 모르는 부분 세세하게 적어" "유서 썼다" 고백한 박하선 "부모님이 모르는 ...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