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더본코리아, 속이 꽉 찬 '빽만두 2종' 출시

최종수정 2021.06.24 09:33 기사입력 2021.06.24 09:33

댓글쓰기

더본코리아 속이 꽉 찬 '빽만두 2종'. 사진=더본코리아

더본코리아 속이 꽉 찬 '빽만두 2종'. 사진=더본코리아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더본코리아는 1~2인 소인 가구를 겨냥해 소용량 포장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빽만두 2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빽만두는 1~2인 가구 중심의 소비자들이 질 좋은 만두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국내산 돼지고기와 엄선된 재료만을 사용해 만든 트레이형 찐만두다. 고기와 해산물의 조화가 뛰어난 '빽만두 해물육'과 돼지고기의 육즙을 가득 머금은 '빽만두 고기육' 2종으로 선보였다.

빽만두 해물육은 오징어와 새우를 갈지 않고 다져 넣어 식감이 뛰어나며 국내산 돼지고기의 고소함과 해물이 주는 감칠맛의 조화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빽만두 고기육은 국내산 돼지고기와 양배추, 부추, 대파 등의 야채를 듬뿍 넣어 육즙 가득한 고기만두의 풍미를 선사한다.


전자레인지용 용기를 사용한 트레이형 만두로 포장을 살짝 개봉한 뒤 전자레인지에 데우면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다.


더본코리아는 만두와 함께 다양한 요리에 활용도가 높은 '백종원의 만능마라소스'도 출시한다. 이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개발한 알싸하고 칼칼한 마라소스에 태국산 고추 페이스트를 넣어 씹는 식감까지 살린 만능 마라소스다. 튜브형 용기에 담겨 있어 원하는 만큼 짜서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함을 갖췄다.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CU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빽만두 해물육과 고기육이 각각 2900원, 백종원의 만능마라소스가 4500원(120g)이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무쌍 미녀' 김연아, 쌍꺼풀 점점 짙어져…물오른 미모 공개 '무쌍 미녀' 김연아, 쌍꺼풀 점점 짙어져…물...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