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11번가, 아모레퍼시픽과 업무협약 체결…공동마케팅 추진

최종수정 2021.06.22 10:17 기사입력 2021.06.22 10:17

댓글쓰기

11번가와 아모레퍼시픽이 공동마케팅을 추진을 위한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을 체결했다.

11번가와 아모레퍼시픽이 공동마케팅을 추진을 위한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을 체결했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11번가는 아모레퍼시픽과 공동마케팅을 추진을 위한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양사는 각사의 핵심 성장동력을 결합해 뷰티 이커머스 시장을 선도할 다양한 시너지 방안을 논의했다. 11번가의 배송제휴 역량을 활용한 화장품 빠른 배송,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한 단독상품 확대, 라이브방송 통한 신제품 선론칭 등의 협업 전략들을 향후 구체화할 계획이다.

11번가와 아모레퍼시픽은 수년간 긴밀한 협업관계를 이어오며 공동마케팅을 통한 시너지를 꾸준히 내왔다. 지난해 11번가 내 아모레퍼시픽 거래액은 전년 대비 185% 급증했다. 또한 지난 4월 아모레 파티 기획전에는 9일 간의 행사기간 동안 약 40억원이 팔렸다.


하반기에도 아모레퍼시픽 행사는 매달 계속된다. 지난 21일에는 헤라와 라이브방송을 진행했고, 오는 27일까지 헤라, 한율 브랜드 행사를 각각 이어간다. 오는 7월 초에는 아모레퍼시픽 전 브랜드 할인행사를 연달아 실시할 계획이다.


이상호 11번가 사장은 “11번가의 고객 데이터와 노하우, 그리고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결합해 양사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는 공동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무쌍 미녀' 김연아, 쌍꺼풀 점점 짙어져…물오른 미모 공개 '무쌍 미녀' 김연아, 쌍꺼풀 점점 짙어져…물...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