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현대백화점면세점, 소비자중심경영 선포…“고객 중심 경영 시스템 강화”

최종수정 2021.05.17 09:40 기사입력 2021.05.17 09:40

댓글쓰기

현대백화점면세점 임직원들이 17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소비자중심경영 선포식을 진행하고 있다.

현대백화점면세점 임직원들이 17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소비자중심경영 선포식을 진행하고 있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현대백화점면세점은 17일 소비자 권익 인식제고 및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소비자중심경영(CCM)’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이날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현대백화점면세점 본사에서 소비자중심경영 선포식을 가졌다. 이재실 현대백화점면세점 대표와 임직원들이 참석했으며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소비자중심경영 위원회를 발족했다.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운영하는지를 심사해 인증하는 제도이다.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하고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박장서 영업본부장을 최고고객책임자(CCO)로 임명해 소비자중심경영 주요 체계와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고객의 소리를 더욱 적극적으로 경영 활동에 반영하기 위한 시스템 개선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임직원 대상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도 운영할 계획이다.


이재실 현대백화점면세점 대표는 “선포식을 계기로 소비자보호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재정립하고 고객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다양한 제도를 도입해 국내외 소비자에게 가장 신뢰받는 면세점으로 거듭 날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TODAY 주요뉴스 신정환 "아파트 3~4채+빌딩…좀 살았다" 신정환 "아파트 3~4채+빌딩…좀 살았다"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