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하이투자증권, 소아암 어린이 위한 항균용품 전달

최종수정 2021.05.06 10:45 기사입력 2021.05.06 10:45

댓글쓰기

하이투자증권, 소아암 어린이 위한 항균용품 전달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박지환 기자] 하이투자증권은 5월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이해 4일 서울 성북구 소재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항균용품을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하이투자증권은 DGB 행복드림데이에 참여하고자 DGB사회공헌재단 모금회를 통해 준비한 후원금 500만원을 소아암으로 투병 중인 어린이의 씩씩한 극복을 기원하며 항균용품 세트 구매 용도로 전달했다.

항균용품 세트는 손소독제, 손소독티슈, 핸드워시 등 면역력이 약한 소아암 어린이에게 필수적인 품목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카카오 캐릭터 손선풍기를 어린이날 선물로 추가하여 기부의 의미를 더했다.


후원금으로 마련한 항균용품 175세트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산하 서울·대구·부산·광주지역 센터를 통해 소아암 등 희귀 난치성 질환을 겪고 있는 어린이에게 전량 배부될 예정이다.


김경규 대표는 "한창 즐거울 나이에 힘든 투병생활을 이겨내고 있는 어린이의 쾌유를 빌며 이번 기부가 작지만 큰 위안이 됐으면 한다"며 "하이투자증권은 DGB금융그룹의 사회공헌 사업 확대를 통한 ESG 경영 실천에 이바지하며 사회적 책임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DGB 행복드림데이는 DGB사회공헌재단 소속 동행봉사단에서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5월과 9월 각 1회씩 진행된다.




박지환 기자 pjhyj@asiae.co.kr
TODAY 주요뉴스 김보연, 미모의 두 딸 공개 "미국서 배우·모델 활동" 김보연, 미모의 두 딸 공개 "미국서 배우·모...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