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오종혁 "아내, 서울여자 외모에 전라도 사투리…호감 갔다"(비디오스타)

최종수정 2021.04.21 05:00 기사입력 2021.04.21 05:00

댓글쓰기

사진=MBC 에브리원 예능 '비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사진=MBC 에브리원 예능 '비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김봉주 기자] 가수 겸 배우 오종혁이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20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예능 '비디오스타'에서는 오종혁이 출연해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녹화일 당시 결혼 전이었던 오종혁은 "방송이 나갈 때 쯤엔 유부남이다"라며 설렘을 드러냈다. 오종혁은 이달12일 결혼했다.


오종혁은 아내와의 첫 만남에 대해 "친구랑 커피를 마시러 갔다가 친구가 아는 동생을 커피숍에서 만났다"라면서 "친구가 그 아는 동생과 계속 이야기를 하기에, 자연스럽게 합석을 하게 됐고, 이야기를 나누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오종혁은 "아내가 얼굴은 서울에서 나고 자랐을 것 같은데 사투리를 쓰더라. 전라도 사투리를 썼다. 특별히 사투리를 쓰는 것을 좋아하던 건 아닌데 호감이 생기고 대화를 더 나누고 싶어졌다"라고 말했다.

그는 "아내가 본인은 사투리를 쓰는 줄 모르더라. 표준어를 쓰는 줄 안다"면서 "그런데 흥분하고 답답하면 사투리를 많이 쓴다"라고 덧붙였다.


오종혁 이날(녹화일) 아직 프러포즈를 못 했다고 밝혔다. MC들은 "프러포즈하라"고 부추겼다.


MC들의 성화에 오종혁은 "혜수야, 밥 안 굶기고 잘할게. 나랑 결혼하자. 사랑해"라고 공개 프러포즈를 했다.


한편 오종혁은 아이돌 그룹 클릭비로 데뷔한 뒤 뮤지컬에 진출해 14년째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김봉주 기자 patriotbong@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