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우리은행, 한투와 금융·투자전략 온라인 공동 세미나 개최

최종수정 2021.01.26 09:23 기사입력 2021.01.26 09:16

댓글쓰기

▲안명숙 우리은행 부동산투자지원센터장(왼쪽) 과 김규정 한국투자증권 자산승계연구소장(오른쪽)이  지난 25일 유튜브를 통해 진행된 우리은행·한국투자증권 온라인 공동 세미나에서  ‘2021년 주택시장 전망과 투자전략’에 대해 토론을 벌이고 있다.

▲안명숙 우리은행 부동산투자지원센터장(왼쪽) 과 김규정 한국투자증권 자산승계연구소장(오른쪽)이 지난 25일 유튜브를 통해 진행된 우리은행·한국투자증권 온라인 공동 세미나에서 ‘2021년 주택시장 전망과 투자전략’에 대해 토론을 벌이고 있다.



[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 우리은행이 한국투자증권과 금융·부동산 투자전략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했다.


우리은행은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한국투자증권과 양사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공동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전일 열린 이번 세미나는‘2021년 금융시장과 부동산시장 전망’을 주제로 각사의 전문가 대담 형식으로 진행됐다.


금융시장부문은 박형중 우리은행 투자전략팀장과 유종우 한국투자증권 리서치센터장이 참석해 올해 주식·채권·환율 전망과 유

망 금융상품을 추천하는 시간을 가졌다. 부동산시장 부문은 안명숙 우리은행 부동산투자지원센터장과 김규정 한국투자증권 자산승계연구소장이 참석해 2021년 주택시장 전망과 투자전략에 대해 열띤 토론을 벌였다.


우리은행 관계자는"이번 온라인 공동 세미나는 지난해 12월에 체결된 양사의 포괄적 업무협약 이후 진행된 첫 번째 협력"이라며 "앞으로도 양사가 실질적인 협력을 통해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우리은행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워진 대면 세미나와 상담을 대신해 우리은행을 대표하는 전문가들이 출연하는‘우리웰스 라이브’를 유튜브에 공개하고 있다. 지난해 9월, 12월 두 번에 걸쳐선 ▲부동산 투자전략과 절세비법 ▲자산관리 전략과 투자 비법에 대한 품격 높은 언택트 세미나를 개최했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