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생건 후, 中광군제 11분만에 매출 871억원 신기록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예판 시작 11분 만에 지난해 광군제 매출 넘겨

LG생건 후, 中광군제 11분만에 매출 871억원 신기록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LG생활건강 이 운영하는 화장품 브랜드 후가 중국 광군제 예약판매 오픈 11분 만에 지난해 거래액을 초과 달성했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후는 전날 광군제 예약판매 오픈 2분만에 공식몰 매출액 1억위안(약 170억원)을 돌파했고, 11분 만에 공식몰 매출 5.11억위안(약 871억원)을 돌파하며 지난해 광군제 행사 거래액(약 721억원)을 초과 달성했다.

후 브랜드 가운데 가장 인기를 얻은 제품은 '천기단 화현’ 세트로, 올해 광군제 뷰티품목에서 최초로 억단위를 돌파한 제품이 됐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이 제품은 오픈 14분 만에 예약판매액 5억위안을 돌파해 올 광군제 뷰티품목 최초의 5억위안 제품으로 등극했다"고 말했다.


이날 정오까지의 누계 합산 기준 천기단 화현 세트는 뷰티품목 매출 1위에 올랐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천기단 화현 세트는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여러차례 매진기록을 달성했던 제품으로 구매하기가 매우 어렵다는 리뷰도 있었다"고 말했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