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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百 시코르, 올해 첫 라이브 방송으로 'MZ세대' 소통 나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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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百 시코르, 올해 첫 라이브 방송으로 'MZ세대' 소통 나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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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만든 뷰티 편집숍 '시코르'가 올해 첫 라이브 커머스 콘텐츠를 앞세워 MZ세대와 소통한다.


17일과 22일 두 차례에 걸쳐 마스크 착용 일상화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진 마스크 속 메이크업 비법과 피부 관리법을 한 시간 가량의 방송을 통해 소개한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시코르에서 올 상반기 인기를 끌었던 대표 상품들을 호스트의 설명과 함께 구매할 수 있다.

먼저 17일 오후 8시에는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과 함께 '시코르 대표 베스트 제품으로 10분 안에 메이크업 완성!'이라는 내용으로 1시간 동안 MZ 세대들을 만난다. 스마트폰에 그립 애플리케이션만 설치하면 누구든손쉽게 라이브 방송에 참여할 수 있다.


올 상반기 시코르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어반디케이, 헤라, 록시땅 제품과 신세계백화점 자체 화장품 브랜드 오노마, 시코르 자체 색조 화장품 메이크업컬렉션 등을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슈퍼모델 이선진이 호스트로 나서 상품에 대한 정보와 메이크업 팁 그리고 시청자들의 궁금한 점을 실시간으로 답변해 줄 예정이다.


이어 22일 오후 7시에는 라이브 커머스 어플리케이션 ‘소스 라이브’를 통해 '마스크 위에서 영롱하게 빛나는 코로나 아이 메이크업'이라는 내용으로 소통한다. 뷰티 전문가 김지원이 출연해 스틸라, 수아도르, 오노마, 시코르 메이크업 컬렉션 등 총 7개 제품으로 연출하는 포인트 메이크업에 대해 고객들과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국내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보이는 첫 라이브 커머스를 기념해 특별한 혜택도 마련됐다. 방송 시간 1시간 동안 가장 많은 구매를 한 ‘최고 구매왕’과 각 브랜드 선착순 구매 고객을 선별해 12만원 상당의 시코르 메이크업 컬렉션 상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방송 중 럭키드로우 퀴즈 이벤트도 마련해 다양한 인기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라이브 방송 참여 시 어반디케이의 ‘문더스트 아이셰도우 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신세계 자체 화장품 브랜드 오노마의 ‘라이츠 블라썸 세트’는 론칭 최초로 라이브 방송에서만 56% 할인된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은영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담당은 “코로나19가 장기화 됨에 따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라이브 커머스가 주목 받는 등 소비 트렌드의 지형이 바뀌었다”며 “변화하는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와 고객들의 관심에 맞춰차별화 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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