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정국, BTS 7주년 기념 자작곡 'Still With You' 깜짝 공개

최종수정 2020.06.05 14:44 기사입력 2020.06.05 14:44

댓글쓰기

5일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데뷔 7주년 기념 자작곡을 깜짝 공개했다./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5일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데뷔 7주년 기념 자작곡을 깜짝 공개했다./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시아경제 강주희 인턴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데뷔 7주년 기념 자작곡을 깜짝 공개했다.


정국은 5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신곡 'Still With You'(스틸 위드 유) 음원을 무료 공개했다.

오는 13일 데뷔 7주년을 앞두고 있는 방탄소년단은 팬들과 소통하기 위한 'BTS FESTA'(비티에스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정국이 'BTS FESTA'를 맞아 선보인 자작곡 'Still With You'는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소속 프로듀서 피독과 함께 공동 프로듀싱을 맡았다.


특히 정국의 청아하고 감성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 팬들을 향한 정국의 진심을 담았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6일(미국 시간) 유튜브 오리지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펼쳐지는 'Dear Class of 2020'(디어 클래스 오브 2020)에 참여한다.


이 행사는 유튜브가 2020년 졸업하는 전 세계의 대학생과 고등학생을 축하하기 위해 기획한 행사다. 방탄소년단은 버락 오바마 미국 전 대통령, 순다르 피차이 구글 최고경영자, 미국 팝 가수 레이디 가가 등과 함께 특별 연설자로 나설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은 또한 14일 오후 6시 온라인 실시간 라이브로 '방방콘 The Live'을 진행한다. 이날 공연은 약 90분 동안 생중계된다.




강주희 인턴기자 kjh818@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