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윤한 득녀 소식 공개 "보자마자 눈물 펑펑…저도 다시 태어난 기분"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피아니스트 윤한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득녀 소식을 전했다. 사진=윤한 인스타그램 캡쳐

피아니스트 윤한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득녀 소식을 전했다. 사진=윤한 인스타그램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민준영 인턴기자] 피아니스트 윤한이 결혼 3년 만에 득녀 소식을 전했다.


윤한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020년 5월 23일 14시 01분에 너무너무 건강하고 이쁜 우리 딸 만났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네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한은 자신의 딸을 품에 안은 채 정면을 응시하고 있었다.


그는 "지난 2년 반 동안 알게 모르게 속으로 마음고생 많이 했나 봅니다. 함께 희생하고 여기까지 와 준 사랑하는 아내도 너무 고맙고 고생 많았어"라며 "새로 태어난 건 아가인데 저도 다시 태어난 기분이 드는 건 왜일까요"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오랜 길을 돌고 돌아 건강하게 엄마 아빠에게 찾아 와준 우리 아가 고맙다"라며 "우리 앞으로 서로 의지하고, 인내하고 희생하면서 행복하게 오래오래 함께 산책하자"라고 덧붙였다.

한편 윤한은 지난 2017년 9월24일 9살 연하의 여성 사업가와 결혼했다.


다음은 윤한 인스타그램 글 전문


정신없이 시간이 흘러 이틀이 지난 후에 소식 전합니다! 2020년 5월 23일 14시 01분에 너무너무 건강하고 이쁜 우리 딸을 만났습니다.


보자마자 눈물이 펑펑 나서 의사샘 간호사샘 사이에서 부끄러웠어요.. 덜덜덜 떨리는 손으로 탯줄도 직접 자르고, 발 도장도 찍고. 지금은 서투르지만 선생님들이 가르쳐주신 대로 안아주기도 하고, 분유도 먹이고, 등 토닥토닥 쓰담쓰담 원을 그리며 트림도 시킨답니다.


지난 2년 반 동안 알게 모르게 속으로 마음고생 많이 했나봅니다. 함께 희생하고 여기까지 와준 사랑하는 아내도 너무 고맙고, 고생 많았어.. 새로 태어난 아가인데, 저도 다시 태어난 기분이 드는 건 왜일까요.


오랜 길을 돌고 돌아 건강하게 엄마 아빠에게 찾아와준 우리 아가 고마워. 우리 앞으로 서로 의지하고 인내하고 희생하면서 행복하게 오래오래 함께 산책하자. 저희 부부 임신 소식 때도 정말 많은 분들께서 축하해주시고 기뻐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오늘도 용기내어 소식 전해드려요! 많이 많이 축복해주세요. 사랑해요 고마워요. 전씨가문 윤한 2세. 딸바보.




민준영 인턴기자 mjy705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