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더블유아이, 방탄소년단 캐릭터 제품 10종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캐릭터 및 브랜드 라이선스 전문기업 더블유아이( 리튬포어스 )가 방탄소년단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더블유아이는 미니 선풍기, 공기청정기, USB 메모리, 앞머리 헤어롤 등 총 10개 제품에 대해 방탄소년단 캐릭터 라이선스 사용 권한을 부여 받았다.

모든 제품은 오는 7월에서 8월경 다양한 캐릭터 라이선스 제품을 제작하고 판매하는 더블유아이 온라인 스토어 ‘위드샵’을 포함한 온라인 판매 채널과 오프라인 매장에 입고돼 판매될 예정이다.


변익성 더블유아이 대표는 “이번 계약을 통해 방탄소년단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견고하고 세심한 작업을 통해 제품을 기획 및 제작할 것이다”고 밝혔다.


더블유아이는 국내외 유명 캐릭터와 브랜드 사용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각종 모바일 액세서리와 소형가전 등을 기획해 제조 및 판매하는 IP 라이선스 전문기업이다. 대표 제품으로 ‘카카오프렌즈’, ‘펭수’, ‘메르세데스 벤츠’ IP를 활용한 제품이 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 전면 폐지…징벌적 과세부터 바로잡겠다"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국내이슈

  • "움직이는 모든 게 로봇이 될 것"…젠슨 황, 로봇 사업 확대 예고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해외이슈

  • [포토] 한강 물살 가르는 한강순찰정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포토PICK

  • 운전자 기분 따져 주행패턴 조절…현대차 선행기술도 일반 공개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