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百 광주, 3~19일 ‘봄 정기세일’ 진행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百 광주, 3~19일 ‘봄 정기세일’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롯데백화점 광주점(점장 나연)은 오는 3일부터 19일까지 ‘봄 정기세일’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봄 정기세일은 코로나19로 침체된 생활 환경 속에서 롯데백화점이 제시하는 다양한 쇼핑 혜택을 통해 슬기로운 쇼핑을 하자는 취지로 ‘슬기로운 4월 생활’ 이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슬기로운 4월 생활’ 이라는 테마에 맞춰 상품 할인부터 경품/렛 이벤트, 응원 캠페인 등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해 어려운 상황을 맞이하고 있는 파트너사의 숨통을 트여주고, 코로나 19로 인해 침체된 소비 심리를 살리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우선 세일 기간 중 롯데카드로 상품을 구입한 고객들에게 한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슬기로운 행운 경품’ 행사(1일 1인 1회 참여가능)와 4월 3일 단 하루 롯데벡화점 앱에서 룰렛을 돌리면 추첨을 통해 선착순 총 4만 명의 고객에게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슬기로운 행운 룰렛’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코로나로 인해 외부활동 제한, 감염 불안, 경제적 영향 등으로 인한 우울감을 나타내는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기 위한 온택트(ON:tact)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전국민이 모임 등을 자제하고 있지만 따뜻한 연락만은 지속하자는 의미의 캠페인으로 롯데백화점 어플리케이션에서 오는 3일부터 30일까지 따뜻한 메시지를 남길수 있다.


더불어 프리미엄 와인부터 가성비 와인까지 약 500여 개에 이르는 월드 와인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와인 박람회가 오는 3일부터 12일까지 지하1층에서 진행된다.


와인 10병당 1병 분량의 쌀이 기부되는 몬테스 와인, 이태리 베스트 추천와인, 1만원대 가성비 와인 등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이번 행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sdhs6751@hanmail.net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