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장미인애, 생계지원금 정책 비판 → 누리꾼과 댓글 설전 "XX아"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배우 장미인애/사진=연합뉴스

배우 장미인애/사진=연합뉴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슬기 인턴기자] 배우 장미인애가 정부의 생계지원금 정책에 대해 "짜증스럽다, 정말"이라고 말했다.


30일 장미인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에 "우리나라에 돈이 어디 있느냐. 우리나라 땅도 어디에 줬지? 국민을 살리는 정부 맞나요"라며 "저 100만 원의 가치가 어떤 의미인가요. 뉴스 보면 화가 치민다. 재앙 재난 저 돈이 중요해"라며 이같이 말했다.

이와 관련해 누리꾼의 지적이 이어지자 장미인애는 "어질 '인'(仁) 이 아니라 참을 '인'(忍) 이다. 나도 자유 발언권 헬조선"이라며 "국민으로서 인권의 권리, 이제 누리며 살겠다. 내 인생은 내가 알아서. 지금이 IMF보다 더 힘들어도 그때보다 더 지금 뭐든 해서라도 버티고 이기고 살 거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남들이 다 '예' 할 때 난 양보하고 '노' 했다. 아닌 건 아닌 거야. 아니라면 아닌 거야. 제발 소신 있게 사는 삶을 살길, 지금은 뭐라도 할 거다"라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미인애는 마스크 없이 거리를 활보하고 있는 모습이었다. 이에 한 누리꾼이 "기본 좀 지켜달라"고 지적하자 장미인애는 "저거 옛날 사진이야. XX아"라며 욕설 댓글을 달았다.

누리꾼이 욕설을 지적하자 장미인애는 또 "할만하니 했어 왜. 연예인은 욕 안 하는 줄 아니, 인간 아니니?"라고 대응했다.


앞서 장미인애는 지난 2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에 "국민이 마스크가 없는데 높으신 분들이 마스크를, 대단하십니다"라며 청와대 측이 마스크 품귀 현상에 대해 공식 사과한 기사를 게재했다.


또 지난 2017년 6월 허재 전 감독의 장남인 농구선수 허웅과의 열애설에 휩싸이자 "일요일에 무얼 막기 위함이신지, 저를 그만 이용해달라. 저는 잘못 살지 않았다"며 청와대가 조대엽 고용노동부 장관 후보자의 음주운전 적발과 송영무 국방부 장관 후보자 위장 전입 사실을 미리 공개했다는 기사를 캡처해 올렸다.


당시 누리꾼들의 지적이 이어지자 "저는 현 정부가 저의 그간 한을 풀어주길 바라는 사람이다"라고 설명했다.


장미인애는 2003년 MBC 시트콤 '논스톱4'로 데뷔해 드라마 '소울메이트','보고싶다' 등에 출연했다. 그는 2013년 11월 향정신성의약품으로 분류된 프로포폴을 상습 투약한 혐의로 징역 8개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김슬기 인턴기자 sabiduriaki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