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호반그룹, 설 맞이 물품 나눔 봉사활동 진행

최종수정 2020.01.19 11:03 기사입력 2020.01.19 11:03

댓글쓰기

▲ 18일 서초구 우면동 호반파크 2관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호반그룹 임직원들. (제공=호반그룹)

▲ 18일 서초구 우면동 호반파크 2관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호반그룹 임직원들. (제공=호반그룹)


[아시아경제 이춘희 기자] 호반그룹은 임직원 봉사단 '호반사랑 나눔이'가 설날을 맞아 소외된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호반사랑나눔이' 봉사단은 18일 서초구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서울 서초구 우면동 호반파크 2관에서 소외된 이웃을 위한 '행복꾸러미'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활동에는 호반건설 경영부문 임직원과 가족 등 60여명이 참여해 '행복꾸러미'에 떡국 떡, 약과, 김, 간장 등 물품들을 담아 정성껏 포장했다. 이날 만든 설 선물용 행복꾸러미들은 서초구 홀몸 어르신들과 저소득 가정 등 2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호반그룹 관계자는 “2020년 첫 봉사활동으로 어린 자녀들도 함께할 수 있는 설날 선물 만들기를 준비했다.”며 “따뜻한 마음이 담긴 행복꾸러미가 우리 이웃들에게 작은 행복과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춘희 기자 spr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