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힐크릭, 젊은 女골퍼 공략 '패딩 큐롯 시리즈'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힐크릭, 젊은 女골퍼 공략 '패딩 큐롯 시리즈'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블랙야크(회장 강태선)의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디자인을 중시하는 젊은 여성 골퍼들을 위해 트렌디한 패턴에 패딩 충전재로 보온성까지 놓치지 않은 ‘패딩 큐롯 시리즈’를 내놨다고 2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하운드투스 큐롯팬츠’와 ‘헨리자수 큐롯팬츠’는 각각 하운드투스 체크와 헨리 로고의 자수 퀼팅을 적용해 필드 위에서는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이 가능할 만큼 디자인에 집중했다. 여기에 보온성을 위한 패딩 충전재를 더해 따뜻하지만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하운드투스 큐롯팬츠는 기본 블랙과 화이트를 바탕으로 한 하운드투스 패턴을 적용했으며, 팬츠 하단에 사선으로 블랙 솔리드 패턴을 추가해 포인트를 줬다. 충전재로는 구스다운을 8대 2 비율로 적용해 보온성을 강화했으며, 퀼팅으로 고급스럽고 캐주얼한 느낌을 살렸다. 색상은 그레이 하운드투스와 블랙 2가지.


앞판 헨리 로고를 활용한 자수가 눈에 띄는 헨리자수 큐롯팬츠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연출해준다. 뒷면은 다운을 사용해 일자형 퀼팅을 적용했고, 지루할 수 있는 솔리드 색상에 포인트를 주기 위해 주머니에 역시 헨리 자수를 넣었다. 일상과 라운드에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실용성까지 더한 제품이며,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2가지로 출시된다.


큐롯으로 멋을 내고 싶지만 추위가 걱정된다면 오버니삭스를 추천한다. 솔리드 헨리 로고 니삭스는 울 혼방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과 보온성이 뛰어나며, 블랙과 차콜의 솔리드 컬러로 심플하고 쉽게 매치할 수 있다.

스트라이프 로고 니삭스는 블랙과 차콜 바탕에 각각 골드와 핑크로 포인트를 살려 캐주얼한 느낌을 더한 제품이다. 바닥에는 파일을 넣어 폭신함을 더해 필드 위에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힐크릭 관계자는 “겨울에도 멋을 포기할 수 없는 젊은 골퍼들의 니즈를 반영해 패딩 충전재로 보온성을 더하고 트렌디한 패턴과 자수로 포인트를 더해 라운드는 물론 일상에서도 코디가 가능한 큐롯 시리즈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