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윤대희 신보 이사장, 2030세대 직원과 토크콘서트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나주석 기자] 신용보증기금이 최고경영자(CEO)와 함께하는 청춘 희망Dream 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


신보는 13일 대구 본점에서 윤대희 신보 이사장과 2030세대 25명으로 구성된 제3기 청년이사회 ‘청춘어람’ 위원들 간의 소통의 자리가 열렸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CEO와 격의 없는 자유로운 소통을 통해 젊은 직원들의 자긍심과 공감대를 높이고 청춘의 희망과 열정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윤대희 신보 이사장, 2030세대 직원과 토크콘서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행사에 참석한 직원은 제3기 청년이사회 ‘청춘어람’ 위원들로, 그동안 신보의 미래발전과 조직문화 개선을 위해 현장의 목소리를 가감 없이 전달하는 역할을 수행했다.

토크콘서트 후에는 청춘어람의 올해 연간 활동내역을 총정리하고, 조직문화 개선, 조직내 세대갈등 해소 등에 대한 우수 연구결과를 발표했다.


윤 이사장은 "청년이 가진 가능성과 청년만이 할 수 있는 도전들이 모여 향후 신보의 미래를 바꾸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며 "남들이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영역에서도 용기있게 혁신에 도전할 수 있는 신보의 오피니언 리더로 성장해나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나주석 기자 gongga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 전면 폐지…징벌적 과세부터 바로잡겠다"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국내이슈

  • "움직이는 모든 게 로봇이 될 것"…젠슨 황, 로봇 사업 확대 예고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해외이슈

  • [포토] 한강 물살 가르는 한강순찰정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포토PICK

  • 운전자 기분 따져 주행패턴 조절…현대차 선행기술도 일반 공개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