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덤벨'로 마루찍기…동화기업 '섬유판 강마루' 실험

최종수정 2019.12.13 09:30 기사입력 2019.12.13 09:30

댓글쓰기

'덤벨'로 마루찍기…동화기업 '섬유판 강마루' 실험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동화기업은 건장재 브랜드 동화자연마루 제품의 장점을 쉽고 재미있게 알릴 수 있는 영상시리즈 4편을 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영상시리즈는 섬유판 강마루인 '나투스 진'이 갖춘 내구성과 내수성 등의 내용을 담았다. 소비자들이 목질 바닥재를 사용하면서 겪는 찍힘과 긁힘, 수분 침투, 열에 의한 변형 등 불편사항을 선별해 섬유판 강마루와 합판 강마루를 비교 실험한다. 두 제품의 성능 차이를 비교하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해당 영상들은 동화자연마루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을 통해 선보인다. 나투스 진 홍보영상을 시청하면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 백화점 상품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권순익 동화기업 건장재 영업본부장은 "인테리어 자재의 품질과 특성을 글자나 이미지 형태로만 전달하는 것은 한계가 있기 때문에 영상을 통해 고객이 이러한 정보를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이번 실험 영상 시리즈를 기획했다"며 "동화자연마루는 향후에도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