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어그, 겨울 멋쟁이 '클래식 레볼루션' 부츠 컬렉션 출시

최종수정 2019.12.11 10:27 기사입력 2019.12.11 10:27

댓글쓰기

어그, 겨울 멋쟁이 '클래식 레볼루션' 부츠 컬렉션 출시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어그가 11일 ‘클래식 레볼루션’ 부츠 컬렉션을 출시했다.


클래식 레볼루션은 어그를 대표하는 클래식 부츠에 다채로운 색상과 대담한 장식을 더해 더욱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변화시킨 새 컬렉션이다. 오염에 강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로 만들어 더욱 편하게 신을 수 있도록 했다.


개인이 추구하는 스타일과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쇼트 기장부터 롱 기장까지 종류를 다양화했으며 특히 밑창 부분을 더 실용적이면서 견고하게 제작했다.


이번 시즌 가장 눈에 띄는 디자인은 무릎까지 높이 올라오는 롱 부츠 클래식 팜므 오버 더 니다. 어그의 상징인 샌드 색상 스웨이드 외관에 내구성이 좋은 웨지힐 스타일로 제작됐다. 부츠 상단을 접으면 안감의 양털 부분이 드러나 새로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전체적으로 적용된 스티치 디테일이 멋스럽다.


스니커즈와 부츠를 조합한 형태인 붐·붐 버클 부츠는 감각적이면서 쿨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최고급 트윈페이스 소재와 스웨이드로 제작됐으며, 버클형 부츠는 꼬인 형태의 스트랩이 장식으로 더해져 멋스럽다. 두툼한 고무 굽은 쿠션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야외 활동시 실용적이다.

레벨 바이커 부츠는 이름에서 느낄 수 있듯 메탈 장식과 메탈 버클 스트랩을 통해 활력 넘치는 바이커, 로커의 스타일을 보여주며, 톱니 바퀴 느낌의 열가소성 폴리우레탄(TPU) 소재 밑창이 현대적 감각을 더한다. 플러프 펑크는 화사한 퍼 장식을 더해 마치 사막의 폭주족을 떠올리게 하는 매혹적인 화사함과 여성스러운 매력을 가진 제품이다.


붐, 레벨 바이커, 플러프 펑크 전 제품에는 비나 눈, 진흙으로부터 신발을 보호하고 방수 기능을 하는 힐 카운터가 적용됐다. 색상은 브라운, 블랙, 샌드 등 기본 색상부터 핑크, 아이보리 등 화사한 색상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클래식 레볼루션 컬렉션은 전국 어그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에서 판매된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