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현대차, 크리스마스 기념 '현대 차(茶)' 증정 캠페인 진행

최종수정 2019.12.08 09:34 기사입력 2019.12.08 09:34

댓글쓰기

현대 모터스튜디오 방문 고객 대상 차(茶) 3종 제공

현대차 '현대 차(茶)' 증정 크리스마스 캠페인 실시(사진=현대차)

현대차 '현대 차(茶)' 증정 크리스마스 캠페인 실시(사진=현대차)



[아시아경제 김지희 기자] 현대자동차는 현대 모터스튜디오에서 '차(茶) 3종'을 증정하는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현대차가 연말을 맞아 진행하는 이 캠페인은 운전 습관 개선을 위해 국내 블렌딩 티 전문가와 함께 개발한 ‘현대 차’ 3종을 엽서 형태 포장에 담아 현대 모터스튜디오 방문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다. 차 3종은 ▲운전 중 화가 나는 상황에서 마음 진정에 유용한 스위티(SWEET:TEA·애플파이 티) ▲졸음운전 예방에 도움을 주는 상쾌한 세이프티(SAFE:TEA·페퍼민트 루이보스 블렌디드 티) ▲장거리 운전으로 피로한 기분일 때 마실 수 있는 액티비티(ACTIVI:TEA·캐모마일 레몬밤 블렌디드 티)로 구성됐다.


아울러 현대 모터스튜디오 방문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나만의 현대 차(茶)’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장에서 운영되는 블렌딩 체험존에서는 차 재료를 활용해 방향제를 만들어 볼 수 있고, 전문가와 함께 나만의 차를 만들 수 있는 ‘현대 차(茶) 블렌딩 클래스’도 진행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차’라는 발음 상의 공통점도 있지만 차(車)가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매개체인 것과 같이 차(茶)를 마시며 마음과 마음을 나눌 수 있다는 특징에서 착안해 실험적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이 기대되는 성탄절과 연말 현대 모터스튜디오 방문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온라인을 통해 현대차라는 언어 유희를 재미있고 감성적으로 풀어낸 반전 영상 '아빠의 크리스마스 편' 등 캠페인 취지를 따뜻하게 표현한 ‘현대 차(車)가 현대 차(茶)를 드립니다’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김지희 기자 ways@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