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강남구의회 이재진 의원, 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공헌대상 의정부문 대상 수상

최종수정 2019.12.08 08:33 기사입력 2019.12.08 08:33

댓글쓰기

강남구의회 이재진 의원, 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공헌대상 의정부문 대상 수상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강남구의회 이재진 의원은 6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교육문화체육 공헌대상’시상식에서 의정분야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교육문화체육공헌대상위원회와 (사)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 등이 공동주관한 2019 대한민국 교육문화체육 공헌대상은 대한민국의 교육, 문화, 체육 분야의 발전을 위해 공헌한 개인, 기관, 기업, 단체 등을 선정해 각 분야의 발전을 도모하고 사회적 인식을 확산시키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이재진 의원은 3선의원의 경험을 살려 교육, 문화, 체육 등 관련정책 개선에 대한 노력과 교육?문화 사각지대에서 소외된 계층들의 목소리를 듣고 아픔을 공감, 공정하고 차별 없는 정책을 추진하는 등 강남구민의 교육?문화?체육 향유기회 확대를 위해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재진 의원은 “그동안 교육, 문화, 체육 사업 등을 우선순위에 두고 활동한 것이 좋은 성과로 이어져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 사회에는 아직도 교육·문화 등으로부터 소외돼 있는 사람이 많다” 며 “각 사회분야에서 사각지대에 놓인 사람들이 문화·복지 혜택 등을 누릴 수 있도록 구의원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