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원봉, 루헨스 브랜드 통합…"고객 소통 강화"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원봉, 루헨스 브랜드 통합…"고객 소통 강화"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원봉은 브랜드 통합을 통해 고객 소통을 강화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통합 대상은 유통 소비재 브랜드인 '루헨스 마인드'와 공간 케어 브랜드인 '루헨스 케어링'이다. 루헨스로 통합해 하나의 브랜드로 고객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또 전국 영업서비스 조직을 활용해 고객 맞춤형 혜택도 강화할 예정이다.

루헨스 마인드는 홈케어마스터가 추천하는 제품인 비타민 필터 샤워기, 전해수기, 살균스틱 등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루헨스 케어링은 세탁기 등 가전 클리닝 서비스는 물론 수도 배관 등 전문 분야의 청소도 서비스하는 브랜드다.


브랜드 통합 기념으로 이벤트를 마련했다. 당첨자에게 루헨스 공기청정기, 전해수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품 할인 판매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원봉 관계자는 "루헨스는 라이프 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고객의 건강한 삶과 여유로움을 추구하며 항상 더 높은 차원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