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심플리쿡 "연말 파티, '뉴욕 갬성'을 느껴보세요"

최종수정 2019.11.15 08:20 기사입력 2019.11.15 08:20

댓글쓰기

심플리쿡 "연말 파티, '뉴욕 갬성'을 느껴보세요"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이 뉴욕에서 시작된 테이블웨어 브랜드 ‘트위그뉴욕’과 손을 잡고 컬래버레이션 패키지 상품 ‘심플리뉴욕’을 15일 선보였다. ‘심플리뉴욕’은 뉴욕 다이닝을 콘셉트로 심플리쿡 스트립로인스테이크와 통삼겹로제파스타 메뉴를 요리가 돋보이게 할 플레이팅 도구(감성다이닝 소품 키트)가 동봉된 뉴욕 감성의 디자인 패키지에 담은 한정 상품이다.


한정 패키지 상품은 15일부터 GS 프레시에서 800개 한정 판매 하고,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트위그뉴욕 블루버드 홈세트, 티타임세트, 심플리뉴욕 플레이팅 세트 등 트위그뉴욕의 플레이트 세트와 심플리쿡 쿠폰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정 수량 상품에 한해 정상가 2만9800원을 1만9900원에 특별 할인 판매한다.


심플리쿡은 테이블웨어 브랜드 ‘트위그뉴욕’와 밀키트 심플리쿡 이용하는 고객층이 비슷한 것으로 예상해 양사간의 인지도 상승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스테이크와 파스타, 데코용 소품 등으로 구성된 홈파티 메뉴가 연말을 맞아 모임이 많은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번 출시한 패키지를 구입한 고객이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우수 후기를 선정해 ‘심플리뉴욕 플레이팅 세트’를 선물로 주는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심플리뉴욕 플레이팅 세트’는 ‘심플리뉴욕’세트에 트위그뉴욕 블루버드 플레이트 2종이 함께 들어 있는 세트이다.


김보람 심플리쿡팀 마케팅 담당은 “가정에서도 손쉽지만 감성만은 충만한 연말파티를 즐기고자 하는 트렌드에 맞춰 이번 심플리뉴욕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며, “즐거운 파티와 감성이 느껴지는 사진 연출을 위해 소품도 준비했으니, 맛있는 식사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