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020년 수능 끝났다"…립스틱부터 벤치패딩까지 유통 이벤트 '풍성'(종합)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020년 수능 끝났다"…립스틱부터 벤치패딩까지 유통 이벤트 '풍성'(종합)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14일부로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나면서 수험생들의 행복한 고민이 시작됐다. 유통업계에서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기 때문. 영화관 초청 이벤트부터 패션 및 화장품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돼 눈길을 끈다.


1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BYC는 전국 CGV 프리미엄 특별관 골드클래스에 초청하는 ‘우리반 다같이 영화관람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BYC는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한 사연 중 추첨을 통해 한 학급 전체학생을 전국 CGV 골드클래스에 초대한다. 총 5개 학급을 선정하고 모집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 이번 BYC 이벤트 참가자격은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1~3학년 학생과 고등학교 선생님이며 참가 방법은 입시 준비로 고생한 친구, 선배, 제자들의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다음달 3일 개별 발표한다.

"2020년 수능 끝났다"…립스틱부터 벤치패딩까지 유통 이벤트 '풍성'(종합) 원본보기 아이콘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도 오는 30일까지 수능이 끝난 것을 기념해 온·오프라인 매장에 총 11개의 제품을 40% 할인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영다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할인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제품은 총 11종류로 네파의 영타깃 주력상품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배색 디자인이 포인트로 들어간 네파의 스테디셀러이자 트렌디한 숏다운 기장이 특징인 ‘포르테 다운 재킷’이 16만원대로 소개되며, 숏다운뿐만 아니라 베스트와 긴 기장의 벤치다운까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대표 벤치다운 재킷인 ‘사이폰 다운재킷’ 역시 페스티벌 대상 제품으로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도 수능시험을 끝낸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수험표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참여한 수험생 모두에게 1만원 적립금을 지급한다. 수험표가 인증되면 누구나 1만원 적립금을 받을 수 있으며 브랜드 전 품목에 사용이 가능하다. 참여하려면 리더스코스메틱 온라인몰에 가입한 후 리더스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다이렉트메세지(DM) 또는 이벤트 메일로 수험표와 함께 아이디를 발송하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2020년 수능 끝났다"…립스틱부터 벤치패딩까지 유통 이벤트 '풍성'(종합) 원본보기 아이콘

브이티코스메틱은 수능 시즌 수험생을 겨냥해 메이크업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수능 준비로 쌓였던 스트레스를 풀고 싶은 수험생들을 위해 메이크업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 이날부터 오는 21일까지 일주일 간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행사 제품은 ‘VT 블랙 픽스온 씨씨쿠션’, ‘VT 화이트 글로우 씨씨쿠션’, ‘VT 시카 리퀴드 파운데이션 슬림핏’, ‘VT BTS 스테이 잇 워터 컬러 블러셔’, ‘VT BTS 슈퍼템팅 스키니 젤 아이라이너’, ‘VT BTS 스테이 잇 아이브로우 듀오’, ‘VT비타민 립스틱’ 등 인기 메이크업 제품이다.


패션 브랜드 지유는 매장에서 2020년도 대학 수학능력시험 수험표와 신분증을 제시한 수험생들에게 상품 구매와 상관없이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기능성 내의 ‘지유 웜’을 선물한다. 지유 웜은 몸에서 나오는 습기로 발열하는 흡습·발열 효과가 있는 소재를 사용한 이너 제품이다.

"2020년 수능 끝났다"…립스틱부터 벤치패딩까지 유통 이벤트 '풍성'(종합) 원본보기 아이콘


업계 관계자는 “수능시험을 준비해온 학생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시험 결과에 상관없이 최선을 다한 고3 수험생들에게 이번 이벤트가 좋은 추억이 되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지금까지 수능만을 바라보며 달려온 수험생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앞으로의 앞날을 응원하기 위해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지친 마음뿐만 아니라 소홀했던 피부도 더욱 건강하고 밝아지는데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 인증만 하면 누구나 적립금을 지급받을 수 있으니 많은 수험생들이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