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대표가 삼고초려한 그 브랜드…롯데홈쇼핑, 伊 '지오스피릿' 구스다운 론칭

최종수정 2019.11.14 09:34 기사입력 2019.11.14 09:34

댓글쓰기

대표가 삼고초려한 그 브랜드…롯데홈쇼핑, 伊 '지오스피릿' 구스다운 론칭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롯데홈쇼핑은 이달 16일 오전 10시 25분, 이탈리아 프리미엄 아우터 전문 브랜드 '지오스피릿'의 남녀 구스다운을 단독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지오스피릿은 1990년 이탈리아 아우터 전문 기업 '페트레이' 그룹의 창립과 함께 출시된 브랜드로, 전 세계 1000여 개의 판매처를 보유하고 있다. 최고급 소재를 활용한 실용적인 디자인과 물, 불, 공기, 지구 등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색상으로, 정통 프리미엄 아우터로서 확고한 입지를 보유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가치소비의 확산으로 프리미엄 아우터 시장이 성장세를 이어가자 홈쇼핑에서도 고급 소재와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아우터를 론칭하기로 하고 1년에 걸친 노력 끝에 지오스피릿을 유치했다. 특히 이완신 대표는 롯데백화점 재직 당시, 페트레이 브랜드를 입점시킨 경험을 살려 적극적으로 지원했으며, 지난 8월 이탈리아 현지에서 진행된 계약 체결식에도 직접 참석했다.


지오스피릿의 구스다운은 이탈리아 최고급 소재 기업인 리몬타의 더블페이스 원단(두 장의 원단을 하나로 이어 만든 원단), 10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다운 생산업체 미나르디의 프리미엄 구스다운, 최상급 모피만을 취급하는 유럽 사가퍼의 폭스퍼(여우털)를 사용했다. 롯데홈쇼핑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과 모바일앱을 통해 방송 전 미리 주문하는 경우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롯데홈쇼핑은 향후 니트, 티셔츠 등으로 상품군을 확대하는 한편, '지오스피릿'을 연간 100억 원 규모의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