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홍준표 “황교안, 당에 공헌한 일 있나…총선서 강북 험지 나가라”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총선은 대표가 책임지고 하는 것…내 역할은 없다”

[이미지출처=연합뉴스]

[이미지출처=연합뉴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는 13일 황교안 대표를 향해 “황 대표는 이 당에 들어오지 1년도 안되어 이 당에 공헌한 일이 무엇이 있느냐”며 “이번 총선에서는 부디 당을 잘 지휘해서 압승을 할 수 있도록 강북 험지로 나가 한국당 바람을 일으켜 주기 바란다”고 밝혔다.


홍 전 대표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김병준 전 비상대책위원회 위원장도 마찬가지, 그도 임명직으로 이 당을 일시 관리해온 사람에 불과하다”며 “이번에는 강북 험지로 나가 당이 총선에 바람을 일으키는데 일조를 하기 바란다”며 이같이 말했다.

홍 전 대표는 “21대 총선은 황 대표가 책임지고 하는 것이지 내년 총선에서 내 역할은 없다”며 “나는 지난 24년 동안 입당 이후 대여 저격수 활동, 험지에서 정치활동을 하면서 이 당에 무한 헌신을 해왔다”고 강조했다.


홍 전 대표는 “나는 21대 총선을 보고 출마하는 것이 아니라 2022년 대선 승리를 하는데 역할을 하기 위해 출마 하는 것”이라며 “출마 지역도 그것을 기준으로 내가 판단한다”고 밝혔다.


홍 전 대표는 “더 이상 내 거취를 두고 당에서 왈가왈부 하지 말라”며 “언제나 내가 할 일은 내가 알아서 해 왔다. 더 이상 특정 세력의 이용물은 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 전면 폐지…징벌적 과세부터 바로잡겠다"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국내이슈

  • "움직이는 모든 게 로봇이 될 것"…젠슨 황, 로봇 사업 확대 예고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해외이슈

  • [포토] 한강 물살 가르는 한강순찰정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포토PICK

  • 운전자 기분 따져 주행패턴 조절…현대차 선행기술도 일반 공개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