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라스테이, 루프탑에서 글램핑 즐기는 '감성 캠핑' 패키지 선봬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라스테이, 루프탑에서 글램핑 즐기는 '감성 캠핑' 패키지 선봬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완연한 가을 날씨 속에 신라스테이가 '감성 마케팅'에 나섰다.


신라스테이는 도심 루프탑에서 프라이빗한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감성 캠핑'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아웃도어 브랜드 ‘지프캠핑이큅먼트’와 협업해 진행한다.

패키지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편리하고 프라이빗한 글램핑을 즐길 수 있도록 호텔 최고층인 21층 루프탑에 캠핑존을 꾸몄다. 21층 루프탑에서 도심 야경과 깊어가는 노을을 보며 가을 감성을 느낄 수 있다.


글랭핑을 즐기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장비의 세심한 부분까지도 신경썼다. 가족과 연인이 사용하기에 알맞은 크기의 지프 3~4인용 텐트와 캠핑 테이블을 비롯해 편안히 기대어 쉴 수 있는 플랫 체어도 비치했다.


또한 쌀쌀한 가을날씨를 대비해 담요, 쿠션을 비롯해 간단한 음료를 보관할 수 있는 아이스 쿨러 등 글램핑을 위한 필수 장비들을 갖췄다. 여기에 캠핑 랜턴 등 조명을 더해 감성적인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했다 .

이번 패키지는 1일 1개 팀에게만 판매할 예정으로 루프탑 공간을 단독으로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프라이빗한 글램핑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루프탑에서 글램핑을 즐긴 뒤, 같은 층에 위치한 그랜드 객실에서 신라호텔 수준의 고급 침구와 침대, 어메니티와 함께 편안하고 쾌적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캠핑존은 체크인 시간인 오후 2시부터 당일 저녁 9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식도락의 즐거움도 빼놓지 않았다. 루프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치킨과 맥주, 커피를 테이크 아웃으로 제공하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인생샷’을 남길 수 있도록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그랜드 객실(1박) ▲갬성 캠핑존 이용권 ▲치킨(테이크 아웃) ▲맥주 4병 ▲COVA 커피 2잔(테이크 아웃)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필름 10매 포함)로 구성됐다. 다음달 30일까지 신라스테이 구로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갬성 캠핑존은 신라스테이 구로 21층 루프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 전면 폐지…징벌적 과세부터 바로잡겠다"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국내이슈

  • "움직이는 모든 게 로봇이 될 것"…젠슨 황, 로봇 사업 확대 예고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해외이슈

  • [포토] 한강 물살 가르는 한강순찰정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포토PICK

  • 운전자 기분 따져 주행패턴 조절…현대차 선행기술도 일반 공개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