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강남♥이상화 결혼…특급하객 김연아·박찬호 등장

최종수정 2019.10.14 08:57 기사입력 2019.10.14 08:07

댓글쓰기

홍석천 김연아 박찬호/사진=홍석천 인스타그램

홍석천 김연아 박찬호/사진=홍석천 인스타그램



[아시아경제 허미담 인턴기자] 방송인 홍석천이 강남-이상화 결혼식에서 만난 피겨스케이팅 금메달리스트 김연아의 모습을 공개했다.


홍석천은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만났다"며 김연아, 박찬호와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상화의 14년 절친으로 알려진 김연아는 결혼식 참석 소식으로 큰 화제를 모았으나, 하객 포토월에는 서지 않았다.


공개된 사진 속 김연아는 블랙 투피스 정장을 입고 미소를 띠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그는 웨이브 스타일의 긴 머리로 청순한 분위기를 뽐냈다. 박찬호 또한 회색 정장 차림으로 김연아, 홍석천과 함께 카메라를 향해 웃고 있다.


홍석천은 김연아, 박찬호를 만난 소감으로 "두 영웅 너무 예쁘고 너무 멋지다. 마음씨도 멋지다"고 적었다.

사진=본부이엔티 제공 [이미지출처=연합뉴스]

사진=본부이엔티 제공 [이미지출처=연합뉴스]



한편 강남과 이상화는 지난 12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비스타 워커힐 호텔에서 부부의 연을 맺었다. 이날 결혼식의 주례는 태진아가, 사회는 이경규가 맡았으며 축가는 김필이 불렀다. 부케는 장예원 SBS 아나운서가 받았다.


하객으로는 배우 조현재, 골퍼 박민정 부부를 비롯해 방송인 샘 오취리, 광희, 지상렬, 아나운서 김환, 김창렬, 윤정수, 위너 이승훈, 양정원, 진아름, 조정민, 장문복, 권혁수, 돈 스파이크, 박기량, 최여진, 이아현 등이 참석했다.




허미담 인턴기자 damd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