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K이노베이션, 기업PR 캠페인 국·내외서 1억 뷰 돌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SK이노베이션, 기업PR 캠페인 국·내외서 1억 뷰 돌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권재희 기자]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가치를 담은 SK이노베이션 의 기업PR캠페인이 B2B기업 광고로서는 이례적으로 조회수 1억을 돌파했다.


9일 SK이노베이션은 기업PR캠페인 '우리에게 혁신은 자연스럽다' 편이 런칭 50일만에 1억 조회수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SK이노베이션은 환경을 생각하는 진정성으로 B2C 기업광고에 비해 대중의 관심을 적게 받는다는 점을 극복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우리에게 혁신은 자연스럽다'편은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 더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SK이노베이션이 달성한 1억 조회수 중 국내 비율은 약 15%, 해외 비율은 약 85%에 달한다.


이 같은 추세라면 해외에서만 1억 조회수도 이달 중 달성 가능할 것으로 전망된다.

임수길 SK이노베이션 홍보실장은 "기업PR캠페인이 회사 경영전략을 쉽고 의미있게 전달해 글로벌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며 "친환경 사회적가치를 추구하는 SK이노베이션의 기업가치 제고에 기여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방법으로 캠페인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SK이노베이션은 올해 들어 '그린밸런스(Green Balance)' 전략을 발표하며 친환경 신사업 성장에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다. 이번 기업PR캠페인에 소개된 '태양광 발전 주유소' , '고성능 전기차 배터리', '차세대 모빌리티 윤활유', '초경량 자동차 소재' 등이 SK이노베이션이 추진하는 주요 친환경 사업이다.




권재희 기자 jayfu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