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다이슨, 실내질 향상 공기청정기·무선청소기 출시…각각 99만·119만원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다이슨 퓨어 쿨 크립토믹 공기청정기, 포름알데히드 분해
다이슨 V11 220 에어와트 CF+무선 청소기…전세계 최초 공개

다이슨, 실내질 향상 공기청정기·무선청소기 출시…각각 99만·119만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다이슨이 신기술을 적용한 공기청정기와 자사 청소기 중 가장 흡입력이 우수한 무선청소기를 출시했다.


다이슨은 '다이슨 퓨어 쿨 크립토믹 공기청정기'와 '다이슨 V11 220 에어와트 CF+무선 청소기'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다이슨 퓨어 쿨 크립토믹 공기청정기'와 '다이슨 퓨어 핫앤쿨 크립토믹 공기청정기(온풍기 겸용)'는 가정 내 초미세먼지, 악취, 가스를 제거하고 포름알데히드까지 파괴하는 공기청정기(온풍기 겸용)다. 분자 수준의 포름알데히드를 지속적으로 파괴해 소량의 이산화탄소와 수증기로 전환하는 '크립토믹 기술'이 적용됐다.


아울러 LCD 디스플레이가 탑재돼 어떤 입자와 기체들이 자동으로 감지되고 있는지 실시간으로 표시해준다. 9m 길이의 헤파필터가 장착돼 알레르기 유발 항원, 박테리아, 꽃가루, 곰팡이 포자 등의 미세먼지를 99.95%까지 제거한다. 에어 멀티플라이어 기술과 350도 회전 기능이 탑재돼 방 안 구석구석으로 초당 290ℓ의 정화된 공기를 분사한다.


이와 함께 다이슨은 자사 청소기 중 가장 강력한 흡입력을 지닌 '다이슨 V11 220 에어와트 CF+ 무선 청소기'를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공개했다.

이 제품은 디지털 모터에서 만들어진 강력한 바람이 헤드를 통해 먼지를 빨아들이게 되며 청소기 안에 먼지는 남고 공기는 배출된다. 또 여섯 단계의 필터레이션 시스템(여과과정)으로 집먼지 진드기 등 0.3마이크론 크기의 초미세먼지를 99.97% 잡아낼 수 있다.


'다이나믹 로드 센서' 시스템은 브러시 바의 저항을 초당 최대 360번 감지하고, 모터와 배터리의 마이크로프로세서에 자동으로 전달해 카펫 혹은 마룻바닥에 맞게 흡입력을 조절한다. 이를 통해 카펫은 보다 깊숙한 곳까지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고, 마룻바닥은 더욱 긴 시간 동안 청소가 가능하다. LCD 화면에는 사용 중인 모드와 남은 사용 시간 등 현재 성능이 표시돼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다.


다이슨 퓨어 쿨 크립토믹 공기청정기의 가격은 99만8000원, 다이슨 퓨어 핫앤쿨 크립토믹 공기청정기(온풍기 겸용)는 109만원이며, 다이슨 V11 220 에어와트 CF+ 무선 청소기는 119만원이다.

다이슨, 실내질 향상 공기청정기·무선청소기 출시…각각 99만·119만원 원본보기 아이콘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