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방탄소년단 '불타오르네' MV, 6억뷰 돌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그룹 방탄소년단/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그룹 방탄소년단/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허미담 인턴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불타오르네 (FIRE)' 뮤직비디오가 6억뷰를 돌파했다.


지난 2016년 5월 발매한 방탄소년단의 '화양연화 Young Forever' 타이틀곡 '불타오르네 (FIRE)' 뮤직비디오가 10일 오전 3시57분께 유튜브 조회수 6억 건을 넘었다.

이는 원더케이(1theK) 유튜브 계정에 올라온 '불타오르네 (FIRE)' 뮤직비디오의 단독 조회수로,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공식 계정의 뮤직비디오 조회수와 합산하면 6억1714만 건을 넘는다.


이로써 '불타오르네 (FIRE)'는 'DNA'에 이어 6억뷰를 넘긴 방탄소년단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가 됐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방탄의 기록은 방탄만이 깬다", "방탄소년단을 알게된 이후로 많이 행복해졌다. 항상 행복을 주는 방탄소년단 고마워!", "방탄소년단 6억뷰 축하해요", "방탄소년단 보라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외에도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는 ▲'DNA'가 8억뷰, ▲'FAKE LOVE', 'MIC Drop' 리믹스, 'IDOL', '쩔어',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가 5억뷰, ▲'피 땀 눈물', 'Save ME'가 4억뷰, ▲'낫 투데이(Not Today)', '상남자'가 3억뷰, ▲'봄날', '호르몬 전쟁'이 2억뷰, ▲'I NEED U', 'Danger', '하루만', 'We Are Bulletproof Pt.2', 'RUN', 'Serendipity', 'Singularity', 'No More Dream' 등이 1억뷰를 돌파했다.






허미담 인턴기자 damda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