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0세기 패션의 전설' 헨리코튼 조명…코오롱FnC 헨리코튼 브랜드북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0세기 패션의 전설' 헨리코튼 조명…코오롱FnC 헨리코튼 브랜드북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헨리코튼이 6일 브랜드북을 발간했다.


헨리코튼은 그 자체로 라이프스타일이 된 전설이자 골프챔피언인 故헨리코튼 경에게서 영감을 받아 그의 철학과 스토리를 담은 유니크한 글로벌 브랜드다. 헨리코튼은 변화하는 시대에 브랜드가 가진 명확한 신념과 일관되고 지속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헨리코튼 경의 감성을 오롯이 표현한 브랜드북을 발간하는 것이다.

브랜드북에는 헨리코튼 경을 보여주는 키워드, 브랜드 헨리코튼의 컬렉션 화보, 한국의 신사들에게 소개해주고 싶은 21벌의 옷이 정리됐다. 헨리코튼의 시그너처이자 베스트 아이템인 파일럿 코트가 생겨난 배경도 담겨있다.


한편 브랜드북에는 헨리코튼 경이 골프, 플라이낚시 등의 스포츠를 즐기며 입었던 세련된 룩처럼 어느 상황에도 어울리는 헨리코튼 브랜드의 철학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 한 권 즈음 가지고 있으면 남성 스타일링에 대한 팁도 얻을 수 있는 유용한 브랜드북이다.


권송환 코오롱FnC 헨리코튼 브랜드매니저는 “헨리코튼 경이 강조한 ‘작은 디테일을 세심하게 챙긴다면 진정한 품격을 갖춘 훌륭한 옷을 입을 수 있다’는 의견처럼 헨리코튼은 앞으로도 옷이 단순히 소유하는 아이템이 아닌 남자가 꿈꾸는, 의미있는 삶을 말해주는 지표가 되기 위해 더욱 더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