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모바일 생방송으로 명품 구매를?…CJ몰 '쇼크라이브' 伊명품 판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모바일 생방송으로 명품 구매를?…CJ몰 '쇼크라이브' 伊명품 판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CJ몰의 모바일 방송채널 '쇼크라이브'는 이달 14~15일 이탈리아 현지 명품 구매 출장 현장을 담은 명품 특집 방송 '픽미업_유럽가다'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픽미업'은 월요일부터 목요일 밤 9시에 방송하는 쇼크라이브의 패션·뷰티 전문 프로그램이다.

이번 방송은 '픽미업' 제작진 및 출연진이 직접 다녀온 이탈리아 밀라노와 피렌체 출장기 영상을 통해 실제 현지 매장 모습을 확인하고 가격을 비교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주 진행한 1차 방송에서는 프라다, 지방시, 보테가베네타 가방을 소개하며 총 주문금액이 1억3500만원을 기록하기도 했다.


14~15일 진행되는 2차 방송에서는 피렌체 쥬얼리 장인 브랜드 '알꼬저'를 국내 최초로 론칭하고, 15일에는 구찌·버버리 스카프, 프라다 가방 등 명품 잡화를 다양하게 판매한다. 방송 중 구매 고객 두 명을 추첨해 피렌체에 위치한 구찌 박물관 '구찌가든'에서 직접 공수한 에코백과 노트 선물도 준다.


모바일로 명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늘면서 쇼크라이브는 '픽미업' 명품 잡화 방송을 지난 6월부터 월 2회 이상 편성하고 있으며, 올해 1~7월 명품 누적 주문 금액이 4억원을 넘어섰다. 평균 객단가는 65만원대로, 명품을 구매한 20~39세 젊은 고객의 비중도 45%로 비교적 높다.

조순지 CJ ENM 오쇼핑부문 모바일라이브팀 PD는 "쇼크라이브 '픽미업'의 실시간 소통을 강화한 결과, 객단가 100만원이 넘는 상품에도 매출이 높게 나올 만큼 고객들의 관심이 매우 높다"며 "앞으로도 쇼크라이브에서만 볼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과 소통 방송 콘텐츠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겠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