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6세 이하 호텔 VIP 고객입니다…VIB 위한 다양한 서비스·패키지 봇물

최종수정 2019.08.05 09:28 기사입력 2019.08.05 09:28

댓글쓰기

6세 이하 호텔 VIP 고객입니다…VIB 위한 다양한 서비스·패키지 봇물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호텔들이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를 비롯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패키지를 내놓고 있다. 아이를 위해 아낌없이 지갑을 여는 VIB(Very Important Baby)족을 겨냥한 것.


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9월 1일까지 글로벌 영유아 뉴트리션 전문가 ‘거버’와 함께 호텔 조식 뷔페와 풀사이드 바비큐 디너 뷔페에서 ‘거버 존’을 선보인다.


거버 존은 과일과 채소의 맛과 영양을 담은 거버 오가닉 파우치와 거버 오가닉 병 타입 퓨레 등으로 채워지며, 반얀트리 서울의 조식 뷔페와 풀사이드 바비큐 디너 뷔페에 마련된다.


호텔 조식 뷔페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8월 18일까지 클럽동 5층 클럽 멤버스 레스토랑에서 운영되며, 8월 19일부터 9월 1일까지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제공된다. 풀사이드 바비큐 디너 뷔페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풀사이드에서 매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6세 이하 호텔 VIP 고객입니다…VIB 위한 다양한 서비스·패키지 봇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는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8월 8일에는 미취학 자녀를 대상으로 하는 그림책 콘서트를, 8월 23일에는 초등학생 이상 자녀를 대상으로 골프 클래스를 들을 수 있는 두 가지 콘셉트의 '해피 플레잉 패키지'를 선보인다.

우선 8월 8일 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키즈 해피 플레잉 패키지에는 어린이와 그 가족을 위한 세련되고 즐거운 예술 놀이 콘텐츠를 선보이는 클랩과 함께 그림책 콘서트가 진행되어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다. 도서와 교구 키트가 제공되며, 가족을 위한 다과도 준비된다.


그림책 콘서트는 모두가 똑같은 모습의 도시가 갑갑해 산으로 향하는 호랑이씨의 이야기와 브라질풍의 클래식 음악인 '스카라무슈'를 함께 만나보며 모두 함께 몸을 움직이고 음악 속으로 푹 빠져볼 즐거운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호텔 또는 리조트 수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3인 가족의 조식, 바다가 보이는 야외 수영장을 비롯한 실내외 수영장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호텔에서 제작한 피크닉 매트가 선물로 증정된다. 공연은 토요일과 일요일 2회 진행되며, 투숙 기간 중 1회 이용 가능하다.


8월 23일부터 25일까지 열리는 주니어 골프 해피 플레잉 패키지는 아이는 티칭 프로 선생님에게 골프 레슨을 받는 동안 부모님은 36홀 골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레슨은 이론과 실습으로 나누어 이틀에 걸쳐 2회 진행되며, 부모님은 2일간 36홀 라운드를 이용할 수 있다.


오전에는 클래스를, 오후에는 호텔로 돌아와 실내외 수영장에서 물놀이와 휴식하는 자유 시간이 부여된다. 호텔 또는 리조트 객실 2박, 3인 조식이 포함되며, 테일러 메이드의 기념품도 제공된다.

6세 이하 호텔 VIP 고객입니다…VIB 위한 다양한 서비스·패키지 봇물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아직 돌이 지나지 않은 12개월 미만의 아기고객을 위한 특별한 콘셉트룸을 구성해 프리미엄 VIB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디어 베이비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덴마크 공주가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리엔더 아기침대를 비롯, 프리미엄 유아용품으로 꾸며진 베이비 콘셉트룸 1박과 함께 성인 2인 무료 조식 혜택(만 4세 이하 아이 조식 무료)이 제공된다.


베이비 콘셉트룸은 일반 객실보다 여유로운 스튜디오형 객실인 프리미어 룸에 약 17종 이상의 프리미엄 유아용품을 비치해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고 아이에게 편안한 휴식과 안전한 놀이공간을 제공한다. 글로벌 프리미엄 유아 용품 셀렉트 숍 ‘알마’와 함께 꾸민 콘셉트룸에는 스칸디나비아 청정지역의 유러피언 비취목으로 제작한 친환경 유아동 침대인 ‘리엔더’, 이유식을 먹일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40년 전통의 스페인 명품 하이체어인 ‘오보’ 아기 식탁의자, 걷지 못하는 아기가 안전하게 놀 수 있는 펜스 매트 등이 비치되어 있다. 또한 패키지 고객 전용으로 영국 하이엔드 디럭스 유모차인 ‘에그’ 유모차를 함께 객실에 비치하여, 유모차를 챙겨오는 부담 없이 패키지 기간 동안 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패키지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베이비 아이템으로 채워진 별도의 VIB 기프트도 준비되어 있다. 스웨덴 왕실 애착인형으로 유명한 ‘테디꼼빠니에’의 빅이어 엘리펀트 인형과 이탈리아 청정지역의 우유를 사용해 아이의 성장과 발육에 중요한 영양소를 더한 프리미엄 액상분유 ‘오브맘’을 함께 제공한다. 기존 객실 고객에게 제공되던 유아용 어메니티는 사전 요청 시 동일하게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