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공식입장] 디스패치 "김남길·장나라 결혼 관련 사진은 합성, 아는 바 없다"

최종수정 2019.08.05 09:02 기사입력 2019.08.05 08:51

댓글쓰기

디스패치 측은 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김남길 장나라 결혼 관련 '디스패치 캡처사진'은 합성"이라고 밝혔다/사진=디스패치 홈페이지 캡처

디스패치 측은 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김남길 장나라 결혼 관련 '디스패치 캡처사진'은 합성"이라고 밝혔다/사진=디스패치 홈페이지 캡처



[아시아경제 김가연 인턴기자] 연예 매체 디스패치가 배우 김남길과 장나라의 결혼 소식을 단독 보도했다가 삭제했다는 루머가 확산한 가운데, 디스패치 측은 해당 사진이 조작된 것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디스패치 측은 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김남길 장나라 결혼 관련 '디스패치 캡처사진'은 합성"이라고 해명했다.


이어 디스패치 측은 "(해당 합성사진은 누군가) 자사 홈페이지 메인화면을 오려서 붙인 조작"이라면서 "해당 캡처에 사용된 사진 또한 본지 사진이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디스패치는 두 사람 열애 및 결혼에 대해 아는 바 없다"며 "오해없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디스패치가 장나라와 김남길이 7년 열애 끝에 올 11월 결혼을 올린다는 내용의 기사를 올렸다가 삭제했다는 루머가 확산했다.

소문과 함께 공개된 사진에 따르면, '[단독]연기파 배우 김남길, 동안미녀 장나라와 7년 열애 끝에 11월 결혼'이라는 제목의 기사가 디스패치 메인 화면에 올라있다.


그러나 누리꾼들은 해당 사진이 디스패치가 촬영한 사진이 아닌, 다른 매체의 사진이라는 것을 지적하며 "가짜뉴스가 아니냐"고 의문을 제기하고 나섰다.


한편 김남길과 장나라는 지난 2013년, 한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장나라가 당시 KBS '연기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하자, 김남길이 이를 축하하기 위해 분식차를 선물한 것을 근거로 열애설이 제기됐다.


이에 대해 장나라 측은 김남길과 친한 사이일 뿐 열애는 아니라고 해명했다.





김가연 인턴기자 katekim22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