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네이버, '위시켓'과 손잡고 클라우드 서비스 채널 확대

최종수정 2019.07.26 15:00 기사입력 2019.07.26 11:54

댓글쓰기

네이버, '위시켓'과 손잡고 클라우드 서비스 채널 확대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대표 박원기, 이하 NBP)은 온라인 IT 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과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

위시켓은 IT 프로젝트와 전문 인력을 연결하는 온라인 아웃소싱 플랫폼으로, 의뢰 기업 5만여 개, 프리랜서 및 개발회사 6만여 곳이 이용하고 있다. 위시켓이 최근 시범 서비스 중인 '위시켓 스토어'는 IT 프로젝트에 필요한 각종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는 곳으로, 이번 제휴를 통해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도 해당 스토어에 노출돼 위시켓 사용자들이 보다 손쉽게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

박우범 위시켓 대표 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은 국내 최대 포털 네이버의 운영 경험 노하우와 기술력이 반영된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며 "클라우드 인프라 도입을 고려하고 있는 위시켓 사용자에게 적합한 서비스로 생각돼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고 밝혔다.

?

임태건 NBP 상무는 "국내 업계의 선두주자인 IT 아웃소싱 플랫폼인 위시켓과 함께 클라이언트들이 IT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안정적인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