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GC인삼공사, 녹용브랜드 '천녹' 누적매출 2000억원 돌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천녹톤 모델 한석규

천녹톤 모델 한석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녹용브랜드 ‘천녹’이 지속적으로 소비자의 인기를 얻으며 녹용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천녹 브랜드가 2014년 12월 출시 이후 연평균 성장률 70% 대를 기록하며 누계 매출 2000억원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KGC인삼공사는 녹용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 확대 속에, 믿을 수 있는 녹용 제품을 소비자 수요에 맞춰 다양하게 출시한 점이 매출로 이어진 것으로 보고 있다.


천녹은 ‘하늘이 내려준 귀한 녹용’이라는 뜻으로 청정 환경에서 자란 건강한 사슴의 뿔만을 엄선, 전통원료를 배합한 프리미엄 녹용브랜드다. 총 8단계에 이르는 까다롭고 엄격한 정관장만의 관리를 통해 녹용의 윗 부분인 녹용팁까지 함유해 녹용제품의 품질을 높였다.


대표 제품으로는 ‘천녹정’, ‘천녹정 편’, ‘천녹톤’ 등이 있다. 천녹정은 녹용 뿐 아니라 홍삼을 함유한 농축액 타입의 제품이며, 천녹정 편은 천녹정을 간편하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스틱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특히 천녹정 편은 휴대성이 좋아 전 연령대에서 인기를 얻으며 지난해 대비 매출이 약 30%이상 성장했다. 천녹톤은 녹용과 홍삼을 주원료로 숙지황, 구기자, 당귀 등을 더해 만든 액상 파우치 타입의 제품이다.

천녹 제품은 전국 정관장 매장과 백화점, 면세점 및 정관장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