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노비즈협회, SNS마케터·클라우드 양성과정 청년참여자 모집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노비즈협회, SNS마케터·클라우드 양성과정 청년참여자 모집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은결 기자] 이노비즈협회는 청년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마케터·클라우드 전문인력 양성 과정을 지원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노비즈협회는 서울시와 함께 청년 구직자 직무교육·인턴십을 통해 취업 연계를 지원하는 민간기업 맞춤형 뉴딜일자리 사업을 하반기에 운영한다.

협회는 지난 3월 수도권 소재 기업을 대상으로 사전 수요조사를 실시해 기업의 수요가 가장 높았던 2개 과정을 개설했다. 빅데이터분석을 통해 상황별 마케팅 전략 수립에 기반한 맞춤형 SNS 활용 능력을 학습할 수 있는 SNS 마케터 양성 과정, 현업에서 활용하는 오픈 소스를 기반으로 소프트웨어 중심 클라우드 서비스 실무능력을 학습할 수 있는 클라우드 과정이다.


교육 개설 전에는 사전 수요조사에 참여한 기업과 과정 참여자를 연결해 교육수료 후 해당 기업으로 인턴 채용을 연계해준다. 2개월간의 직무교육은 전액 지원되며 각 과정은 실무교육 뿐만 아니라 취업컨설팅, 포트폴리오 제작 등 취업을 위한 체계적인 지원도 함께 진행된다.


교육생 중 평가과정을 거쳐 총 40명을 선발해 우수 기업에서 인턴 기회를 제공한다. 인턴 참여자에게는 3개월동안 월 최대 215만원의 급여도 지원된다. 주 5일 근무, 월차, 4대보험 가입 등 안정적인 근로조건을 보장받고, 이후 정규직 전환을 전제로 채용도 연계된다.

만 18세부터 만 39세 이하 서울시 청년이면 이번 사업에 참여 가능하다. 기취업자, 뉴딜일자리 참여 경력 23개월 이상자, 재학생(휴학생 포함, 졸업예정자는 가능)은 참여가 불가하다. 참여 신청은 이노비즈 뉴딜일자리 사업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이은결 기자 le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