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배우 장희정, 남편 안창환과의 에피소드 공개 "귀뚜라미 못 잡아 실망"

최종수정 2019.06.01 17:42 기사입력 2019.06.01 17:42

댓글쓰기

배우 장희정과 안창환 / 사진 = KBS 캡처

배우 장희정과 안창환 / 사진 = KBS 캡처



[아시아경제 김지현 인턴기자] 배우 장희정이 남편 안창환에게 실망했던 에피소드를 공개해 주목받고 있다.


장희정은 남편 안창환과 함께 지난 30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은 ‘고백부부’ 특집으로 장희정·안창환, 최민수·강주은 부부가 출연했다.


장희정은 남편 안창환에게 큰 실망감을 느낀 적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어느 날 자다가 일어났는데 머리맡에 귀뚜라미가 있었다. 내가 벌레를 너무 싫어해서 소리를 질렀다. 그런데 안창환도 같이 침대 위로 올라오며 소리를 지르더라”고 말했다. 장희정은 남편이 귀뚜라미를 무서워한 것은 의외였다고 말했다.


또 장희정은 안창환에게 통을 주며 “귀뚜라미를 잡으라”며 방문을 닫았다고 털어놨다. 그러나 안창환은 4시간이 넘도록 귀뚜라미와 사투를 벌였다고 덧붙였다.


이어 “아침이 밝아오는데 귀뚜라미를 못 잡고 있었다”고 폭로해 주변인들을 폭소케 했다.

한편, 5월31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 시청률은 3.0%, 3.2%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주 방송이 기록한 3.4%, 3.3%에 비해 각각 0.4%P, 0.1%P 하락한 수치다.




김지현 인턴기자 jihyunsports@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