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빠 자기돌봄과 스트레스 관리’ 강연

최종수정 2019.05.18 07:59 기사입력 2019.05.18 07:59

댓글쓰기

19일 오후 2시 강북문화정보도서관 4층 시청각실에서 실시, 인터넷 또는 전화 접수 후 무료 참가... 아동학, 보육학, 사회복지학 전공자인 전문상담가 이미자 강사 강의로 진행

‘아빠 자기돌봄과 스트레스 관리’ 강연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강북구(구청장 박겸수) 구립도서관인 강북문화정보도서관이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 가족학교 찾아가는 아버지교실' 사업 일환으로 19일 오후 2시 시청각실에서 강연회를 개최한다.


‘아빠의 자기돌봄과 스트레스’를 주제로 어릴 적 보고자란 과거의 아버지의 모습과 오늘날의 아버지에게 요구되는 역할의 차이에서 발생하는 스트레스에 대한 이해 및 감정관리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여성가족부와 서울시의 지원을 받아 강북구 건강가정다문화지원센터와 협력해 운영한다.


강연회의 강연을 맡은 이미자 강사는 아동학, 보육학, 사회복지학을 전공한 전문상담가이자 아이&맘 공감학교 대표로 서울시와 경기도에서 부모와 학생들을 대상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강북문화정보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 접수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강북문화정보도서관(☏944-3122)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