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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진공,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와 소상공인 마케팅지원 업무협약

최종수정 2019.05.14 09:39 기사입력 2019.05.14 09: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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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효진 기자]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14일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와 서울 중구에 위치한 프레스센터에서 '소상공인 및 전통시장 마케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은 맞춤형 방송지원을 통해 소상공인과 전통시장의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고 신규 판로를 개척하는 한편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그간 벤처, 사회적기업, 소셜벤처기업 등 혁신 인증을 보유한 기업으로 한정됐던 방송광고 지원을 소상공인 및 전통시장까지 확대한 것이다.

양 기관은 혁신형 소상공인 및 전통시장에 대한 마케팅 지원, 소상공인 지원 사업에 대한 교차홍보를 통한 사업 활성화, 소상공인 및 전통시장 국민인지도 제고와 마케팅 활성화 지원정책 발굴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서 공단 사업을 지원받는 소상공인과 전통시장 상인들을 대상으로 TV, 라디오 등 미디어 광고비 70%를 할인 지원해, 비싼 비용 때문에 이용할 수 없었던 방송광고를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공단지원 사업의 수혜 기업이나 단체 중 방송광고 지원을 받고자 하는 사업자라면 이날부터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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