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롯데카드, 6월 프리미엄카드 이용자 골프장 30% 할인

최종수정 2019.05.14 08:22 기사입력 2019.05.14 08:22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나주석 기자] 롯데카드는 6월 프리미엄카드 회원 대상으로 전국 주요 골프장에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롯데 프리미엄카드 페스티벌 '원 파인 데이: 골프'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롯데카드, 6월 프리미엄카드 이용자 골프장 30% 할인


‘원 파인 데이’는 엘클래스 L20 등 등 연회비 10만원 이상의 롯데 프리미엄카드를 소지한 회원이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지난 3월에는 유명 레스토랑의 메뉴를 할인해주는 '고메'를 진행한 바 있다.


수도권은 여주 ‘신라’, 이천 ‘사우스스프링스’ 등 20개 골프장에서, 강원?충청?광주?전라는 원주 ‘오크밸리’, 부여 ‘롯데스카이힐부여’ 등 18개 골프장에서, 부산?경상?제주는 부산 ‘베이사이드’, 경주 ‘서라벌’ 등 10개 골프장에서 진행된다.

예약 경로와 상관없이 해당 골프장에서 롯데 프리미엄카드로 당일 현장결제하면 이용금액의 30% 할인해 준다. 회원당 15만원 이상 결제 시 월 12만원 한도로 할인 받을 수 있다.


해당 골프장과 할인 서비스가 제공되는 프리미엄 카드는 롯데카드 라이프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일상 속 멋진 하루를 롯데카드의 프리미엄 혜택과 함께 경험한다라는 의미로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와인, 여행 등 프리미엄카드 회원 대상으로 다양한 행사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나주석 기자 gongg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