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삼성카드, 아파트앱 아파트너 제휴…'주변 가맹점 마케팅 제휴'

최종수정 2019.05.08 14:02 기사입력 2019.05.08 14:02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나주석 기자] 삼성카드는 아파트앱 운영 스타트업인 '아파트너'와 업무 제휴를 맺고 협업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아파트너와 함께 아파트 단지 인근 지역의 가맹점과 세대를 연결해 가맹점과 고객이 모두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아파트 단지 인근 생활밀착형 가맹점과 연계하여 아파트 세대 회원들을 대상으로 삼성카드 결제시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아파트너는 아파트 입주민들에게 소속 아파트 단지의 공지사항, 관리비 조회, 전자투표, 커뮤니티 시설 예약, 방문차량 예약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파트앱 '아파트너'를 운영하고 있다.


삼성카드와 아파트너는 아파트 세대 고객 대상으로 인근 가맹점 예약 및 결제 서비스 제공 등의 신규 제휴 사업을 공동 개발하고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국내 1위 아파트앱 서비스 제공 업체인 아파트너와 제휴를 통해 공동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것"이라며 "제휴 당사자와 더불어 고객과 가맹점이 모두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신규 사업을 발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나주석 기자 gonggam@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