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메르세데스-벤츠, 서울시와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이벤트

최종수정 2019.05.08 10:52 기사입력 2019.05.08 10:52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우수연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올바른 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서울광장에서 서울특별시와 공동으로 '플레이더세이프티(Play the Safety)'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9월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와 서울시가 어린이 교통안전 및 시민의 교통안전 인식 개선 공동캠페인 추진을 위해 체결한 업무협약의 일환이다.

올해 플레이더세이프티 이벤트는 서울광장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마련되며 어린이를 비롯한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의미를 되새기고 실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서울시와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이벤트
썝蹂몃낫湲 븘씠肄


서편 광장에 마련된 체험 부스에서는 어린이와 시민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퍼즐 맞추기와 에코백 컬러링 등 다채로운 교통안전 교육 및 체험행사가 진행된다. 동편 광장 미니 트랙에서는 미니 전동차를 운전하며 교통안전을 체험할 수 있는 어린이 전용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오는 11일에는 지난 3월 18일부터 4월 15일까지 진행한 제 3회 '내가 만드는 교통안전 콘테스트'의 시상식이 개최된다. 시상식에는 총 50명의 수상자(서울특별시장상 20명, 우수상 30명)가 자리할 예정이며, 캠페인 이벤트 3일간 수상작 50점이 전시된다.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2014년 6월 출범해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과 함께 어린이교통안전교육 모바일키즈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9월 서울시와 업무협약 이후 어린이 보호구역 내 안전운전을 위한 라디오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